유압실린더의 특성
1. ROD COVE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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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DUST SEAL : LBI |
2) ROD PACKING : ISI |
3) DU BUSH |
4) O - RING : IBG | |
1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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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UST SEAL : 우레탄 재질의 DOUBLE LIP을 가진 PACKING으로 외부로부터의 이물질 혼입을 강력하게 방지하여 주므로 실린더의 보호 및 ROD PACKING의 기능을 유지, 증진시켜 준다. |
2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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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OD PACKING : 우레탄 재질의 특수 설계한 PACKING으로 강력한 밀봉성과 내마모성이 강하며 고압(250㎏/㎠)에서도 견딜 수 있다. |
3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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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U BUSH : ROD 표면의 긁힘방지와 특히 편하중에 견딜 수 있으며 실린더의 수명을 길게하고 원활한 작동을 보장하므로 STICK SLIP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다. |
4) |
O - RING : 강한 경도의 재질을 선택함으로서 고압에서도 확실한 누유방지역할을 한다. |
5) |
재 질 : S45C 환봉을 사용함으로 기존 주물(FC25)에서 안전율을 향상 시켰다. |
2. PISTO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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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PISTON PACKING : OSI |
2) WEAR RING : WR | |
1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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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ISTON PACKING : 우레탄 제질의 특수 설계한 PACKING으로 강력한 밀봉성과 내마모성이 강하며 고압(250㎏/㎠)에서도 견딜 수 있다. |
2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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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EAR RING :TUBE 표면의 긁힘방지와 특히 편하중에 견딜 수 있으며 실린더의 수명을 길게하고 원활한 작동을 보장하므로 STICK SLIP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다. |
3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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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질 : S45C환봉을 사용함으로 기존 주물(FC25)에서 안전율을 향상 시켰으며 주물에서 발생되는 흑연가루의 문제점을 해결하였다. |
3. TUBE
1) |
S.R.B 특수가공(HONING 공정대체)하므로 내면조도가 우수하여 SEALING이 확실하며 내부 누유가 전혀 발생되지 않는다. |
2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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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면조도가 우수하여 PACKING의 마모가 적고 실린더의 수명을 길게한다.
기 존 (타 사) |
HONING 조도 : 1.6 ~ 3.2S | | |
개 선 (당 사) |
내경 가공조도 : 0.4 ~ 0.8S | | | |
3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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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존(타사)의 공정순서를 변경함으로서 용접에 의한 변형(타원 및 편심 발생)의 방지로 실린더의 성능향상 수명을 증가시켰다.
기 존 (타 사) HONING 된 TUBE 구매 → 가공 및 각종 용접 → 열변형 발생 | | |
개 선 (당 사) 소재구매 → 가공 및 각종 용접 → 내경 HONING → 열변형 방지 | | | |
4. 기타
1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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각 부위 표면조도의 철저한 관리 및 적정한 치수관리를 함으로 누유발생(내부누유 및 외부누유)을 방지 하였다. |
2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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용접부 개선을 특수 설계하여 용접부 발생하는 모든 문제(용접부 파손 및 기포발생)를 해결 하였다. |
3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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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OD의 표면관리를 철저히하여 ROD에 의하여 발생되는 각종 CLAIM을 해결 하였다.
표면관리의 중점항목
1. 도금두께 (경질Cr 도금) 2. 표면조도 3. 도금의 품질 (pin hole, pit 현상) | | |
ㆍ 발청 방지
ㆍ SCRACH 발생 방지
ㆍ 누유 발생 방지
| | | | 5. 양산 체제 구축
1) |
생산 능력을 증대시켜 단납기에 대응 할 수 있다. (월 생산능력 : 실린더 3000개) |
2) |
HONING 생산능력 : 8000개/월 (9Hr/일 , 25일/월 근무기준) | 6. 실린더 주요 공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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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UBE SUB ASS'Y
1) |
용접 후 내경 HONING : 용접 변형 해결 |
2) |
초정밀 HONING : 내경조도 우수 (0.4 ~ 0.8S) | |
HEAD COVER 용접 : 용접 개선을 크게하여 용접강도를 충분히 보완 하였다. | |
ROD COVER
1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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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U - BUSH 조립 - ROD의 표면 긁힘발생 문제해결 - 편하중 및 좌굴강도 증가 |
2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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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재 :S45C 사용 - 안전율 증가 | | |
PISTON
1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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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EAR RING 조립 - TUBE 내벽 긁힘 발생 문제 해결 - 좌굴강도증강 |
2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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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재 : S45C 사용 - 주물(FC25) 사용에 따른 흑연가루 발생의 문제점 해결 - 안전율 증가 | | | | |